칭찬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수영특강 상급반 선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남깁니다.
- 작성일
- 2026.02.03 21:21
- 등록자
- 양○○
- 조회수
- 127
첨부파일(1)
-
이미지 Screenshot 2026-02-03 at 21.33.22.JPG
8 hit/ 79.2 KB

마땅히 어디에 글을 올려야될지 알 수가 없어서 여기 글 올려봅니다.
이번 수영특강 1기 프로그램 일정(월~금)과 관련하여
제가 프로그램을 신청했던 시점에 업무가 바쁘다보니, 안내문을 자세히 읽어보지 못했고,
종전에 참여했던 프로그램 일정(방과후수영교실 4기, 월수금)과 비슷하겠지.. 하는 지레짐작으로...(이용료도 당시와 비슷)
결과적으로 현재 프로그램 일정으로는, 아이의 결석이 잦은 결과가 되었는데요..
선생님 입장에서 결석이 잦다 보니
아이 출결을 챙기려고 전화해 주셨는데,
제가 생각하는 일정(월수금/해당 요일에 결석하게 될 때마다 교육원에 미리 전화드렸음)과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일정(월~금)이 어긋나 있는 걸 모른채 대화가 진행되다보니,
계속 오해가 생겨.. 여러모로.. 선생님께 좋은 감정으로 말씀을 못드렸습니다.
2번 정도 뵈었지만, 아이들 성장을 위한 열정이 가득한 좋은 선생님이셨는데..
제 불찰로 인해,
다른 아이의 참여 기회가 박탈된 점과 선생님의 좋은 뜻에 대해 곡해된 입장으로 답을 드린 점이 죄송하여 글 올립니다.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